오늘 드디어 월드컵 32강 탈락이 확정되었다. 감독 잘못 선임하면 4년만에 팀이 개박살날 수 있다는 걸 몸소 보여준 대한민국.
온갖 절차 다 무시하며 자기 생각밖에 안했던 정몽규 개새끼부터, 20억을 받으며 봉사하러 왔다는 쌉소리 쳐 지껄이던 홍명보 씹새끼까지.. 이 좆같은 축협 씨발년들한텐 답이 없다는 게 눈에 보였고, 그 때부터 월드컵 전까지 이 팀을 응원하는 건 대한민국 축구에 대한 모독이라 생각했기에 더이상 국가대표 축구를 보지 않고 보이콧했다. 그 보이콧 월드컵까지 했었어야 했는데..
그래도 이참에 아예 망해서 다행이다. 아예 망해서 새로 시작해야 한다. 뿌리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열하나회 적폐새끼들 싹 다 잡아 족치고 청소해서 새로 시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