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te Liebe

눈을 떠보니 아침이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아침을 준다고 하니, 1층으로 내려가서 아침을 먹으려는데, 숙취가 올라왔다(....) 빵과 샐러드였는데, 정말 꾸역꾸역 밀어넣었다. 으으... 다음에 그렇게 먹으라면 차라리 근처 편의점 가서 라면을 먹을테다.

그렇게 아침을 먹고, 다시 씻은 후, 게스트하우스를 떠났다. 어제 곽지과물 해변 봤으니, 오늘은 바로 협재해변으로! 작년에 갔을 땐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던 데다, 날이 그렇게 좋지 않았기에 기대에 비해 만족스럽지 못했던 곳이었다. 그러나, 이번엔 지난번에 그냥 지나쳤던 한림공원에도 가보고 싶었고, 겸사겸사 협재해변을 다시 한 번 보고 싶었다. 그렇게 스쿠터 시동을 걸고, 협재 해변으로 출발.

협재해변을 향해 운전하는데, 날씨가 정말 좋았다. 오오, 오늘 좀... 괜찮겠는데!?!?

NIKON D5300 | 1/200sec | F/9.0 | 35.0mm | ISO-100

가다보니 어느새 비앙도가 보이기 시작했다.

그렇게 조금 더 내려가서 협재 해수욕장에 도착했다!

NIKON D5300 | 1/320sec | F/9.0 | 18.0mm | ISO-100

크으.. 바닷빛깔 보소.

NIKON D5300 | 1/80sec | F/14.0 | 27.0mm | ISO-100

흠, 초점이 안 맞았군..화질도 깨졌음.

NIKON D5300 | 1/100sec | F/14.0 | 31.0mm | ISO-100

NIKON D5300 | 1/640sec | F/5.6 | 60.0mm | ISO-100

염원을 담아.

NIKON D5300 | 1/400sec | F/5.6 | 60.0mm | ISO-100

바람 앞에서.

NIKON D5300 | 1/640sec | F/5.6 | 35.0mm | ISO-100

마을과 함께 한 컷. 바다색이 봐도봐도 신기..

NIKON D5300 | 1/640sec | F/5.6 | 31.0mm | ISO-100

풍경을 담으시는 아주머니.

NIKON D5300 | 1/640sec | F/5.6 | 55.0mm | ISO-100

햇살을 피하는 중.

오오.... 작년의 아쉬움을 이번 기회를 통해 한 방에 날릴 수 있었다. 하늘도 맑고, 바닷빛은 덕분에 더더욱 맑고....! 아아, 이래서 협재...협재...하는구나! 그러면서 지난번에 그냥 입구에서 지나쳤던 한림공원으로 걸어 들어갔다.

'Domestic > 690'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430> 제주, 생각하는 정원 + α  (12) 2017.08.12
<170430> 제주, 한림공원  (14) 2017.08.10
<170430> 제주, 협재해변 + α  (22) 2017.08.05
<170429> 제주, 애월해안도로 + 곽지과물해변 + α  (16) 2017.07.30
<170429> 제주, 또 다시 시작.  (16) 2017.07.26
또 갑니다.  (18) 2017.04.29
  • BlogIcon sword 2017.08.05 18:04 신고

오오 두번째 짤 바다가 엄청 신기하네요 ㄷㄷㄷ

그런데 마지막 사진은 본인아니신거죠?
    애들데리고 캠핑 짐 가득찬 차와 아저씨 ㄷㄷㄷㄷ

1. BlogIcon Normal One 2017.08.05 21:11 신고

ㅋㅋㅋ네, 지나가다 혼자서 따분히 계시길래 한 장 담아봤습니다.
      그리고 저 날 바닷 빛깔이 매력적이었어요! :)

2. BlogIcon sword 2017.08.08 08:41 신고

저는 애들이랑 부인 다들 바다로 보내놓고
      혼자서 여유있는 자유시간을 만끽하시는것 처럼 보이는데... ㅎㅎㅎㅎ

따분해 보이셨군요
      사람마다 보이는게 다른 사진이네요 ㅎㅎㅎㅎ

3. BlogIcon Normal One 2017.08.08 22:53 신고

실제로는 제가 생각이 짧았을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이번 건은.... 댓글 보니 제가 아차 싶은데요...!? ㅋㅋㅋ

• BlogIcon 청춘일기 2017.08.05 18:10 신고

아, 민수님 블로그에서 보고 왔는데 거긴 애기와 함께하는 가족의 사진이라면 이 사진들은 홀로 여행하는 남자의 사진이네요(어디가?;)ㅎㅎ
    인상깊던 한림공원 생각에 다음 포스팅이 기대되네요^^

1. BlogIcon Normal One 2017.08.05 21:16 신고

ㅋㅋㅋㅋㅋ 저야 언제나 나홀로 여행이지요 ~_~
      한림공원도 아마 텍스트가 많을 것 같은데...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

• BlogIcon 씨디맨 2017.08.06 02:39 신고

조만간 제주도 한번 갈 생각이예요. 드론 날릴려구요 ㅋㅋ

1. BlogIcon Normal One 2017.08.06 10:37 신고

오오.. 드론 취미시면 제주도 좋죠! ㅋㅋㅋ
      공항 근처만 잘 피하면....

• BlogIcon GeniusJW 2017.08.06 10:50 신고

ㅎㅎ~
    정말 카메라앵글 두는 곳이 작품이 되는 곳이네요~~ㅋ

1. BlogIcon Normal One 2017.08.06 21:27 신고

네네, 정말 그래요!! :)

• BlogIcon 슬_ 2017.08.06 17:54 신고

제주도는 정말 외국이 부럽지 않은 관광지네요 +_+
    에메랄드빛, 초록빛 바닷물에 두 손을 담그고 싶습니다ㅋㅋㅋ

1. BlogIcon Normal One 2017.08.06 21:28 신고

정말 외국에 자랑해도 되는 관광지인데.... 요즘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게 좀 아쉬운?ㅋㅋㅋㅋㅋ 그나마 제가 갔을 땐 읍읍...나라 사람들이 없어서 한산했었어요!

• BlogIcon 히티틀러 2017.08.07 00:02 신고

바닷물 빛깔이 동해와는 완전히 다르네요.
    진짜 한폭의 그림 같아요.
    저는 제주도라곤 고등학교 수학 여행 때 간 게 처음이자 마지막이라서... 그나마도 기억나는 건 숙소에 감금당했던 거랑 버스타고 돌아다녔던 거 뿐이네요.
    기회되면 저도 제주도 여행 한 번 가고 싶어요ㅎㅎㅎ

1. BlogIcon Normal One 2017.08.07 23:52 신고

아아 맞다, 저도 지난번 포스팅 때 썼는지 모르겠는데, 수학여행 때 제주도 갔었어요. 근데 분명 제주도에 갔는데... 어디가 어딘 지 하나도 모르니까 전혀 즐겁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꼭... 혼자 다녀오세요!!!

• BlogIcon noir 2017.08.07 11:19 신고

바다는 역시 제주죠
    제주도 가고싶은디 ㅜㅗㅜ 여름이라 비행기표도 비싸고 ......엉엉
    그저 사진으로 보며 대리만족해봅니다

1. BlogIcon Normal One 2017.08.07 23:50 신고

여름 말고... 가을에 한 번 시간을 내셔서!!!!
      (여름엔 제주도 덥습니다 ㅠ_ㅠ)

•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8.07 12:58 신고

제가갔을때 흐려서 아쉬웠는데, 날이 좋으니 바다색이 더 이쁘군요...
    부럽습니다!!

1. BlogIcon Normal One 2017.08.07 23:49 신고

ㅎㅎㅎㅎ 그래도 시현이랑 좋은 시간 보내셨으니!! :)

• BlogIcon 밓쿠티 2017.08.07 19:32 신고

날이 더워서 그런지 바다가 너무너무 시원해보이네요ㅠㅠㅠㅠ지금 폭염이 심해서 수온도 심각하게 올라갔다고 하던데 그래도 육지보다는 낫겠죠ㅠㅠㅠㅠ

그래요.. 확실히 육지보단 나을거에요 ㅠㅠㅠㅠ
      다시 바다 가고프네요 으으

• BlogIcon 첼시♬ 2017.08.12 20:48 신고

민수님 글로도 접했던 그 협재해변이군요.
    색색으로 물든 바다를 보니, 전통 염색 공예장에서 쪽빛으로 물들인 천을 널어놓은 것 같아요. ㅋㅋ
    날이 맑아서 풍경 보면서 더 뿌듯하셨겠어요. ^_^

1. BlogIcon Normal One 2017.08.13 16:57 신고

맞아요, 이 날 안갔으면 협재해변에 평생 아쉬움 남길 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Echte Liebe - Normal One

공놀이에 일희일비하고, 수시로 노래 묻글 올리며, 데쎄랄 들고 싸돌아댕기는 역마쟁이 엄근진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