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te Liebe

NIKON D5300 | 1sec | F/13.0 | 35.0mm | ISO-320


NIKON D5300 | 1/2sec | F/13.0 | 35.0mm | ISO-320


NIKON D5300 | 1/2sec | F/13.0 | 35.0mm | ISO-320

분주히 움직이는 귀성 및 역귀성객들.



'Photo > 100'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망중한.  (10) 2017.09.11
<170219> 서울, 서울 중심부 어딘가.  (14) 2017.08.07
<170126> 서울, 서울역 (귀성길 풍경)  (12) 2017.02.07
<170107> 서울, 광화문  (4) 2017.01.15
<170107> 서울, 해방촌  (8) 2017.01.15
<161210> 서울, 종로 + 광화문  (8) 2016.12.16
  • BlogIcon noir 2017.02.07 17:52 신고

    서울역인가요? 서울역이라고 ㅎㅎ 너무 제목에 써있네요 데둉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7 23:43 신고

      ㅎㅎㅎ 갠찮읍니다!

  •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2.08 09:00 신고

    전 부모님이 외아들이셔서 귀경이라는걸 몰라요 ㅠㅠ
    느껴보고싶음..철없는 생각이지만 어렸을떄 고속도로 정체도 부러웠다는 ㅋㅋㅋ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9 20:02 신고

      제 주변에 자기집이 큰집인(그리고 안내려가는) 친구들 보면 종종 그러더라구요ㅎㅎ 연휴라 해봐야 아무 느낌 없다고...

  • BlogIcon 첼시♬ 2017.02.08 12:08 신고

    3층에 올라가서 사진 찍으셨군요. ㅋㅋ
    퇴근할 때 가끔 역에서 대충 저녁 먹고 가곤 했는데, 익숙한 풍경들이 보이니까 반가우면서도 묘한 기분이에요. :)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9 20:04 신고

      ㅎㅎ맞습니다. ktx 광장(이라 해봐야 2층에서 타도 상관없지만..)에서 내려다봤어요.

      저도 그런데, 익숙했던 곳 다시 가면 뭔가 느낌이 이상하더라구요. 그 마음 알듯합니다 :)

  • BlogIcon sword 2017.02.08 16:05 신고

    서울역 그립네요...

    한국가면 부산도 갈 예정인데
    서울역 가면 참 이래저래 복잡한 마음이 들것 같아요 ^^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9 20:05 신고

      위의 첼시님 마음이 곧 소드님 마음이시겠군요!ㅎㅎㅎ

  • BlogIcon 4월의라라 2017.02.08 23:21 신고

    사람들 많네요. 사진이 특이해요. 어떻게 찍으셨는지 궁금합니다. ^^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9 20:06 신고

      셔터속도를 좀 느리게 했습니다.ㅎㅎㅎㅎ

  • BlogIcon H_A_N_S 2017.02.10 00:06 신고

    서울역 들어가본지 어언...기억도 안 나네요. 서울역사에 생긴 전시장도 함 가보고 싶은데 독특한 사진, 맘에 드네요ㅎㅎ

    1. BlogIcon Normal One 2017.02.10 15:42 신고

      오호, 서울역 내 전시장이 있었군요. 왜 몰랐을까요(....) 사진은 셔터속도 좀 느리게 해서 찍었습니다!!ㅎㅎ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Echte Liebe - Normal One

공놀이에 일희일비하고, 수시로 노래 묻글 올리며, 데쎄랄 들고 싸돌아댕기는 역마쟁이 엄근진씨.

최근에 게시된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