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te Liebe

  2013년 10월, 중고로 자전거를 처음 구입하였다. 그 당시만 해도 나도 일단 자전거를 몰고 다닌다는 데 의의를 뒀다. 걸어다닐 때보다 조금 더 넓은 공간을 돌아다닐 수 있어 기뻤는데, 특히 한강을 자주 갈 수 있어 기뻤다. 그 후 3년이 넘는 기간동안 나름 열심히 자전거를 탔고, 서울 내 많은 곳을 누볐으며, 철원에 여행까지 다녀왔었다.


  그렇게 자전거를 타고 다니다보니 슬슬 드롭탑 자전거에 욕심이 나기 시작했다. 원래 드롭탑 핸들을 장착한 하이브리드 자전거에 눈이 갔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그만뒀다. 다들 뭔가 애매한 느낌이었기 때문이다. 그 대신, 이왕 드롭탑 핸들 자전거를 탈 거 조금 더 돈을 들여서 제대로 된 입문용 로드 자전거를 타기로 마음먹었다. 다음에 돈을 벌기 시작하면 그 땐 반드시 내 돈으로 새 자전거를 구입하리라 다짐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수중에 푼돈이 잡히기 시작하고, 지름신이 강림하였다..! 그러자, 이전부터 생각해뒀던 위시리스트를 하나 둘 해결하기 시작했다. 지난번 위시리스트 글을 썼을 때 이미 노트북과의 영입이 예약된 상태였고, 그 글을 쓰고 얼마 지나지 않아 도르트문트 굿-즈와 렌즈x2with 병림픽를 영입하였다. 그리고 설 연휴가 끝난 다음, 이젠 때가 되었다는 느낌이 들었다(...). 지난번에 썼던 위시리스트 중에서도 삼대장(?)이 있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자전거였고, 이젠 정말 구입하자는 마음이 들었다. 일단 주문을 완료하였고, 피팅도 할 겸 방문수령을 택하였다. 그리고 어제가 되어 매장으로 가서 자전거를 받아왔다!


NIKON D5300 | 1/50sec | F/1.8 | 35.0mm | ISO-400

매트 블랙 간지 ㅎㄷㄷ


NIKON D5300 | 1/40sec | F/1.8 | 35.0mm | ISO-400

집까지 자전거 타고 왔더니 흔적이 조금 남음.


NIKON D5300 | 1/40sec | F/1.8 | 35.0mm | ISO-400

e2500c 스티커.


NIKON D5300 | 1/25sec | F/1.8 | 35.0mm | ISO-320

앞으로 잘 부탁한다..! :)

  매장에서 자전거 받아서 집까지 타고 왔는데, 일반 철티비(...)랑 로드는 확실히 다르더라. 가벼운 마음으로 받으러 갔는데, 가는 길에 언덕이 있어 오르내리는 데 상당히 마음졸였다. 오랜만에 자전거 탔더니 오르막 탈 체력은 안되고(....), 아무 보호구 없이 탔더니 내리막은 무서웠다. 아무래도 로드라 기본으로 나오는 속도도 다르고, 타는 자세도 다르다 보니 일반 자전거일 때와는 비교도 안되는 공포감이(....) 그래서, 헬맷 구입하기 전까진 방에 고이 모셔둘 생각이다. 헬맷 빨리 구해야지(...)


'Stub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10) 2017.03.20
포케고 근황  (10) 2017.03.15
<170204> 엘파마 에포카 e2500c 도착!  (16) 2017.02.05
근황.  (20) 2017.01.31
운이 좋았다.  (12) 2017.01.26
안돼!!!  (18) 2017.01.19
  • BlogIcon 첼시♬ 2017.02.06 14:50 신고

    지름 축하드려요! 바퀴만 봐도 날렵해보입니다. +_+ 이거 타면 왠지 날아갈 것 같은데요?! ㅋㅋㅋ
    전 자전거 사려고 모으던 돈을 렌즈에 바치는 바람에(...)... ..... ............ㅇ<-< 다시 저축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6 23:19 신고

      정말 가볍더라구요. 왜 로드 타는지 한방에 느꼈읍니다.

      그나저나 자전거라면..머지않아 살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ㅋㅋㅋㅋ 하이브리드야 30이면 사니까(...)

  • BlogIcon 청춘일기 2017.02.06 21:01 신고

    설명하신건 무슨말인지 모르겠지만 좋은 자전거란 말이겠죠@_@ ㅎㅎ
    저도 선물받은 자전거가 주차장에 1년넘게 쳐박혀 있는데;; 날씨 좀 풀리면 저도 자전거 한 번 타줘야겠어요^^
    안전운전하세요^^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6 23:20 신고

      입문용으로 가성비 좋은 자전거입니다. 나름 평 좋은 자전거에요 ㅋㅋㅋㅋ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

  • BlogIcon 밓쿠티 2017.02.07 16:03 신고

    새 자전거군요!!!!역시 블랙이 간지죠!!!!ㅋㅋㅋㅋㅋㅋ헬멧도 예쁜거 사셔서 자전거 슝슝 타고 다니시기 바랄게요 ㅋㅋㅋㅋㅋㅋ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7 23:42 신고

      ㅎㅎㅎㅎ 그 사이에 헬맷 사서 오늘 타고 왔습니다!!!*_*

  • BlogIcon noir 2017.02.07 17:51 신고

    인스타에 올리신 그친구로군요!!+_+
    맷블랙 멋지네요 뭔가 샤프해보이게 시크해보입니다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7 23:42 신고

      뭔가 빠르면서도 묵직한 느낌!?ㅋㅋㅋㅋㅋ 맘에 들어요 ㅋㅋㅋ

  •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2.08 08:59 신고

    우 럭셔리...노이르님 말대로 인스타에서 봤는데 저리 크게 보니 간지 쩌네요 ㄷㄷㄷ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9 20:06 신고

      실제로 보면 더 간지납니다!!!ㅋㅋㅋㅋㅋ

  • BlogIcon sword 2017.02.08 16:04 신고

    우와... 멋지네욤 +_+ !

    간지가 완전 터집니다
    헬멧과 의류까지 다 갖추셔서 안전라이딩 하시길 바래봄니다 ^^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9 20:07 신고

      감사합니다!! 헬맷은 구입했습니다:) 이제 옷을...

  • BlogIcon H_A_N_S 2017.02.08 17:30 신고

    첫사진 안장에 소화기를 앉히셔야 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매장에서 받은 자전거를 타고 오실 때 정말 신나셨을 거 같은데요...항상 조심 운전~하시라는...ㅎㅎ

    1. BlogIcon Normal One 2017.02.09 20:09 신고

      ㅎㅎㅎ 들뜬 마음으로 가다가 로드의 속도감에 쫄아버렸다는... 아무쪼록 안전히 타겠습니다!! :)

  • BlogIcon SONYLOVE 2017.02.09 23:49 신고

    오!! 자전거에 취미가..
    완전 비싸고 좋아 보여요. ㅎㅎ
    저는 워낙 잘 잃어버려서 싼거만 타고 다녀서;;;
    예전에 서울에서 생활할때는 자전거를 활동지역을 다닐때 자전거를 주로 타고 다녔어요. 지하철 역 이곳 저곳에 5대나 자전거를 세워두고 가서 타고 나중에 일끝나고 세워두곤 했는데 나중에는 모조리 다 잃어버렸다는;;
    결국은 오도방구로 갈아탔어요;;

    1. BlogIcon Normal One 2017.02.11 11:50 신고

      헐ㅜㅜㅜㅜㅜㅜㅜㅜ 잃어버리시다니..... 근데 자물쇠로 건물 내 자전거 주차하는 곳에 세워놓지 않는 이상 위험하겠더라구요.(사실 이것도 불안하긴 매한가지..) 그나마 제가 그 전에 탔던 건 저렴한 거라 사람들이 그냥 지나쳤던거고..

      그래서, 지금은 방 안에 자전거 보관 중입니다ㅋㅋㅋㅋㅋ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Echte Liebe - Normal One

공놀이에 일희일비하고, 수시로 노래 묻글 올리며, 데쎄랄 들고 싸돌아댕기는 역마쟁이 엄근진씨.

최근에 게시된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