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te Liebe

기사 보러가기


바이 빠~이 빠이빠이야~~~~~!

  해외 원정도박으로 모자라 도박사이트 개설하는 데 돈 대줬다는 혐의로 검찰에 기소조치됐고, 해외원정도박 건에 있어서도 물증을 확보한 듯. 그리고 윤성환은 아직까지 물증이 없어 참고인중지 결정을 내렸다고 한다. 생각보다 더 악질이었네. 썩 꺼져라..! 특히 이 선수는 개성강하고 재밌는 선수라 나름 호감을 가지고 있었던 만큼 더욱 분노가 치밀어오른다. 아직까지 나이도 괜찮아서 앞으로 몇년간 8회 걱정은 안해도 된다고 생각했는데.. 당장 작년 가을야구 날려먹고, 이번 시즌까지 통째로 날려먹었으며, 비중도 큰 선수였기에 앞으로도 한동안 8회에 구멍이 생길 듯하고, 그 공백이 치명적일 듯.

 

  하지만 법의 심판은 받아야 하는 법. 지금이라도 법의 심판을 받게 되어서 다행이다. 혹자는주로 그린야갤 댓글 왜 이제서야 계약을 해지하냐고 그러는데, 지금의 절차가 원래 정상이다. 형법을 조금이라도 알고 있으면 그딴 소리 못할텐데. ㅉㅉ. 유명인이라고 수사하기도 전에 유죄로 낙인찍으면 그것도 형법에 위배되는 행위다. 그렇게 낙인찍을 것 같았으면 피츠버그도 기사 뜨자마자 강정호 바로 날려버렸겠지. 여기에 한술 더 보태서 안지만은 이제 못하니까 증거 나왔다하고, 윤성환은 나름 성적 내니까 아직까지 증거 못 찾았은 척 한다는 댓글도 봤는데, 이건 더 개소리. 아무리 요즘 진경준 검사장 사건 등으로 인해 검찰이라는 조직에 대한 불신이 만연하다지만, 선수나 연예인들까지 봐줄 정도로 대한민국 검찰이 형편없는 집단은 아니다.아니, 얘네 봐줘서 뭐하게....? 이야기가 옆으로 샜는데, 아무튼 삼성의 지금의 행보는 당연한 것. 오히려 재판 결과가 나오지도 않았는데어쨌건 아직까지 죄가 확정된 건 아니니까. 벌써 해지한 거라 조금 빠르다는 느낌도 들고.. 어쨌건 안지만이 혐의를 계속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니. 근데 이젠 물증까지 잡힌거라 유죄일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다.


  다만 지금까지의 과정에서 화났던 건 삼성 프런트, 그 중에서도 특히 안현호 단장. 프런트라면 응당 선수랑 코칭스태프가 야구에 집중할 수 있게끔 때로는 먼저 나서서 업무를 처리하고 선수단을 보호할 필요가 있는데, 이번 사건에서 안현호 단장은 선수단특히 류감독을 방패막이 삼아 자기 안위를 보호하는 데 여념이 없어보인다. 선수단이 그렇게 결정했으니 프런트가 따라야한다고 하질 않나.. 지금도 마찬가지다. 또다시 살구아재만 욕 엄청 먹는 중. 비단 이번 문제에만 국한된 이야기도 아니다. 삼성에서 떠난 선수들에 대해특히 나바로 인성드립을 치질 않나.. 터무니없는 금액을 불렀다고 하질 않나.. 되지도 않을 언플질 하는 꼴 보면 역겹다. 지난번에도 안현호라는 양반에 대해서 언급한 적 있는데, 자기 직급이 낮건 높건 생각 좀 하고 구단을 상식적으로 운영했으면 좋겠다. 이딴 식으로 팀 운영할거면 진심으로 꺼졌으면 좋겠다.


  한가지 더 아쉬운 건 바로 기자 혹은 기레기들. 사실 이번 해외원정도박 수사가 지금까지 장기화 된 것에는 기자들이 내사중인 사건을 협의혹은 엠바고없이 무턱대고 터뜨리는 바람에 브로커 등 관련 용의자들이 도주해버린 것이 큰 영향을 줬다고 생각하고 있다. 물론 이 정도의 건수면 언론에서 대서특필할만한 큰 건수임엔 틀림없지만, 무턱대고 터뜨리는 건 범인을 검거하고 처벌하는 데 있어 큰 장애요인으로 작용하고 조금더 멀리 바라봤을 때 야구의 발전에 저해되는 행위가 아닌가 생각한다. 지금도 윤의 경우엔 수사를 진행하지 못하고 있지 않나... 그나마 이번에 이태양 - 문우람 승부조작 사건에 대해선 구단이나 언론에서 검찰 수사에 협조해준 느낌이라 다행인데, 앞으로도 조금 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내사가 진행중인 사건에 대해선 검찰에 협조를 해 주는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아무쪼록 지금이라도 안지만에 대해서 수사가 진행되고 있으니 다행이다. 이제 물증까지 다 잡혔으니 조금 더 신속히 수사를 진행하고, 법적 검토를 거쳐 응당한 처벌이 있었으면 한다. 비록 승부조작은 아니지만 도박과 관련하여 범죄가 자꾸 누적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사 과정에서 보여준 태도, 그로 인한 구단 및 팬들이 입은 고통 때문이라도 가벼이 넘어가선 안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윤성환에 대한 수사 역시 관련 용의자가 체포되어 더욱 활발한 수사가 진행되고, 진실을 밝혀줬으면 한다.그리고 이 글 이후로 안지만을 안지만이라 부르지 않겠다........




  •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6.07.22 08:38 신고

    윤성환은 어찌될까요?
    안지만은 사실 올해 좀 부진하긴했는데. 여튼 썩은 이는 뺴야져.
    작년 한국시리즈부터의 부진의 원인은 바로 도박연류때문에 팀분위기가 와해된거라 봐요.

    안지만도 내년에 어느팀에서 후반기부터 뛰고있겠죠?

    근데 사실 도박보다 승부조작이나 약물이 백배 나쁘다봐요 (야구판에서만보면)

    1. BlogIcon Normal One 2016.07.22 14:59 신고

      네네, 작년 한국시리즈 패인은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윤안임이면 적어도 1경기, 크게 보면 거의 3경기 가까이 먹어줄 수 있는 선순데 날려먹었죠..

      근데 임창용 데려왔을 때 기아가 욕 먹었던 전례를 생각해보면(심지어 임창용은 빨리 사과라도 했죠...) 이미지가 몇 배는 더 나쁜 안지만은 야구판으로 오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김상현은 순간적인 성적 충동만으로도 임탈 걸렸는데 안지만은 더 크게가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야구 내적인 면에 있어선 승부조작이나 약물이 훨씬 악질이라 생각하고 그 쪽은 무조건 잘라야한다고 생각해요. 근데 윤안임은 단순 도박이 아니라 조폭이랑 연계된 도박이다 보니 그냥 도덕성으로 끝날 범위를 넘어서지 않았겠느냐 싶습니다. 그래서, 윤성환도.. 용의자 잡히고 증거 나오는 순간 안지만이랑 똑같이 흘러갈 걸로 예상돼요 ㅎㅎ

  •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6.07.22 09:58 신고

    대한민국이 온통 썩은 냄새로 진동하고 있네요..
    국대까지 한 선수가 뭐가 부족해서
    욕망의 끝은 비참하다는걸 몰랐단 말인가요?

    1. BlogIcon Normal One 2016.07.22 15:00 신고

      실제로 죄의식이 없었을 가능성이 크다고 봐요.
      승부조작이든 약물이든 여타 다른 범죄든 에이 이정도로 뭘~ 이라 생각하는 선수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 BlogIcon 민초대장 2016.07.24 21:18 신고

    요즘 야구판 ㅠ
    방금 유창식 승부조작 자수 ..
    난리도 아니네요.
    열심히 야구만 하는 선수들까지
    선입견으로 보게 되네욤 ㅠㅠ

    1. BlogIcon Normal One 2016.07.24 22:50 신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더 있을거에요.
      4년전에 개장수랑 김XX 터졌을 때 기레기들이 너무 빨리 터뜨리는 바람에 브로커들이 진작에 다 튀었다는 썰이 있어요. 그 때 이미 연루된 선수가 꽤 있었던 걸로..

      그 때 뿌리뽑았어야 했는데 제대로 처리 못했더니 결국 이지경으로.. 개크보 최대의 위기입니다..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Echte Liebe - Normal One

공놀이에 일희일비하고, 수시로 노래 묻글 올리며, 데쎄랄 들고 싸돌아댕기는 역마쟁이 엄근진씨.

최근에 게시된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