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te Liebe

웹툰 보러가기


  루드비코 일상툰이 선을 잘 지키고, 그 속에 진지함과 깊은 생각이 담겨있어 좋다면, 이 웹툰은... 예술적인 병림픽이다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이 하나하나 풀어놓은 뇌세포를 낄낄대며 둘러보는 맛이 있음. 루드비코 웹툰에 비해 한층 더 무절제한(!!) 모습을 보여주신다.그렇다고 이 작품이 선을 넘는다는 건 절대 아니지만 분명 작가님은 엄청 자학하시는데, 그게 귀엽다고 해야할 듯. 1g도 불쾌하지 않고... 물론 웹툰의 모든 내용에 100% 이해하는 건 아니더라도 분명히 재밌음.


  근데 가끔은 안쓰럽다. 웃자고 자학하시긴 한데, 그 속에서 엄청 신경쓰는 것 역시 보여서 그런가.. 그러니 건강은 좀 챙기셔요 ㅠ_ㅠ 술까지 합해져서 진짜 속 버릴듯..

  • BlogIcon 밓쿠티 2016.04.26 16:31 신고

    저도 그 웹툰 보는데 재밌다고 웃으면서 보다가도 항상 작가가 걱정돼요....ㅠㅠㅠㅠㅠㅠㅠ

    1. BlogIcon Normal One 2016.04.26 17:02 신고

      맞아요 ㅜㅜ 저희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 아닌 듯한게,
      이번에 싸인회 편 보니까 술 말고 숙취음료 등 건강식품도 받으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Echte Liebe - Normal One

공놀이에 일희일비하고, 수시로 노래 묻글 올리며, 데쎄랄 들고 싸돌아댕기는 역마쟁이 엄근진씨.

최근에 게시된 글

티스토리 툴바